본문 바로가기

안녕하세요!

 

 

 

정말 오랜만에 티톨에 글을 올리네요 이런 공지를 팔 일이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.

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, 제 소식을 궁금해? 하시는 것 같아서 올립니다.

제 근황같은 건 패스! 하고 한밤중에는 보면 신세계 연성글이 많죠. 아니 올린 글 몇 개 빼고는 다 신세계죠.

근데 제가 신세계 글만 파는 건 아닙니다 하하.. 저는 잡식이고 잡식이고... 잡식이라서.. 드라마고 영화고

마음에 드는 것들을 자잘하게 푸는 편이라서, 그럼에도 유독 신세계가 많이 올라왔던건 쿵떡쿵떡하기가

좋은 장르였기때문인 것 같네요. 단편으로 끝나지 않은 글들을 기다리고 계셨다면 언제 완성될 지는

딱부러지게 얘기를 해 드릴 수가 없을 것 같네요. 신세계를 재탕한지도 꽤 됐고.. 재탕할 맘도 없고.. 프리퀄 얘기가 확실하게 나오고 떡밥들이 떨어지면 또 신나서 할지도 모르겠지만! 그 전까지는 신세계 삼이사 썰풀이는 힘들 것 같습니다. 삼이사들의 캐릭터 특성을 잊은 건 아니지만 전처럼 빠르게 써낼 자신이 없어요.

또 그렇다고해서 어떤 글들이 많이 또 올라 올거란 얘기도 못드립니다. 심장저격하는 아저씨들의 작품활동이 원활한 지금 쓰고 싶은 글이 없는 건 아니지만 그 캐릭터를 보고 풀어낼 재량이 지금 없네요.

긴 글을 요약하자면, 다음에 올라 올 글이 신세계 글은 아닐 수 있다와 신세계 연재는 어려울 것이라는 것. 글 업데이트 시일이 정확하지 않으니 기다리시지 마시라는 것입니다ㅠㅠ

 

이런 글보다 연재를 많이들 기다리셨을텐데 너무 죄송하네요.

계절이 추위를 점점 가져오기 시작하는 때에 감기 조심하시고 몸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.